베트남 나짱 나트랑을 가게 되었다.

다들 새벽에 포항에서 김해공항으로 가게되어 아침을 먹으러 방문함.

김해공항 옆 사상구 맛집! 맛돌이 돼지국밥! ㅎ 몇일전에도 방문했는데...이거 루틴되겠어!

다행히 이번엔 연착이 없었다...

분노의 비엣젯... 연착은 일상화... 난 시간이 많으니까 뭐...

도착! 깜란공항

나트랑의 관문

이번에도 태원스틸 식구들과 함께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함께 하게 되었다. 태원아 고마워~

빈펄리조트

여긴 체크인하고 다시 섬으로 들어가야한다.

 

난 배타고 감. 혼자...

섬에서 다시 만남 ㅋ

우리 숙소

빈펄 리조트앤스파 나트랑베이

다시 예약한 풀빌라 로~ 이동!

여기 좋았다. 방도 네개나 되고~

언제든지 버기카? 부를수 있고 단... 음식물을 가지고 오는건 안된다고...

뭐 하지만 간단한 간식이랑 컵라면은 우리가 한국에서 준비해갔으니...

ㅋㅋㅋ

저녁 먹으러 리조트 쇼핑몰로~

사람들이 진짜 엄청 많았다... 그래서 원래 가려던 식당은 못가고

다음날 조식 먹으로 이동

여기 조식 맘에 들었다. 쌀국수가 맛있기에...

아이들은 빈원더스에 가고

남자어른아이들은 ㅋㅋㅋ

리조트내 하나뿐인 중식당~

베트남 전통주 라고 하던데~ 나쁘진 않았음. 단 시원하지 않아서 얼름으로 ㅋ

여기 좋아서 예약하고 저녁에 아이들 데리고 다시 방문함.

저녁

ㅋㅋㅋ 밥내기

다음날

오늘은 조식후 수영하다가 체크아웃하고 나짱 시내로 이동함.

좋네~

안녕~

다시 배타고 섬에서 육지로 이동

나트랑 시내 숙소 도착!

숙소 근처~

아 콩까페는 가야지... 코코넛 먹어야지~

저녁 ㅋ

갑자기 정전! 정전? ㅋㅋㅋ 웃겼음!

호텔 수영장~ 함 가봄... 별로였다.

1일 1마사지 시작~

여기 맛있었다!

롯데마트 털기!

저녁에 다시 술

다시 마사지~

다음날 전통시장도 함 가봄

단체복 구입~

점심때 아이들 수영 가능한 레스토랑 고고~

피자맛집

맥주 굿~

코로나 위드 라임~ 굿!

다시 마사지 ~

단체복 입고 마지막 저녁~

다시 공항~ 깜란공항

12인승 택시가 싸고 좋았다~ 우리의 발이 되어준

사람 개많아!

부산도착!~

오다가 아나고회 사러 들림. 칠암 동해횟집! 우리집 단골~ 맛난다~ 공항서 출발전 예약~

태원이네 별장에서 하루 더 놀기로 함 ㅋ

새로 지은 태원이 별장~

비싼 발렌타인21 하이볼~ ㅋㅋㅋ

하이볼에 진심인 사람들~

맛있었다~

나트랑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