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그러니까 다딴라 갔을때
나보다 먼저 온 커플이 산마이 구름사냥을 적극 추천하길래…..
그래서 오늘은 구름사냥
달랏에서 마지막 날

02.10
새벽 출발!

춥다고 하니 한국에서 온 그대로 입음

엄청 춥지는 않았다.

도시 외곽 산길…
다행히 앞에 벹남 커플이 가줘서 뒤 따라 감.


결국 둘다 미끄러짐. ㅠㅠ
아유오케이? 만 수십번 한듯….. 벹남 말로 뭐라 하던데… 한참 같이 있다가 난 걍 옴.

지났쳐…..

입장료가 있넹 ㄹ 12만동? 15만동?
컵라면이나 커피한잔 줌.

먹을만 함.

아 이 아이 갑자기 엄마랑 헤어져
저기 앉더니 계속 쳐다봄… 그냥 쳐다봄.
귀엽다!

날이 밝길래… 나가 봄.

구름이 점점 오는데…
걍 출발함. 왜냐면 숙소에서 뗏날 이라고 아침 준데서 ㅎ 먹어볼려고. 숙소로 출발!

했으나 길 잘못 감 ㅋㅋㅋ
하지만 정말 좋은 라이딩 코스 였다!

맛있었다! 감사!
뗏날 아침 먹을때 없다고 차려주심.


숙소에서 좀 쉬다….. 커피 마시러 오라고 하셔서 ㅎ 오토바이 타고 감! 1시간?

우연히 알게된 분! 공무원 퇴직하시고 벹남 넘어 오셨다고. 영어 가르키신다고.
진짜 좋은 말 많이 들음. 감사합니다.

여기가 제자네 커피농장 이라고 하심.


멋지네!

또 마사지! ㅋ

또 코코넛 아이수크리무에 프루츠

오토바이 반납!
즐거웠다!
이제 마지막 밤을 즐기러!

닭한마리 상위버전!
로컬체험 중!
어리버리 타니 옆 벹남분들이 도와주심 ㅎ

맛있었다. 다시 가면 갈껌. 혼자 맥주한캔 포함. 19만동!

숙소 돌아와 짐싸거 한잔 함.

윤성이네 도착!
저녁은 따로 먹음! 휘민씨네가 다른 인연이 생김!

우여곡절 끝에 ㅋㅋㅋ 표도 새로 구입…
앞자리도 구입 ㅋ 고고!

김해공항 도착!
아니 진짜 진짜 진짜 사람이 많았다.

역시나 루틴!
포항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