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스틸 식구들 단합회에 같이 가기로
좋았다!
2023.11.15 김해공항에서 간사이공항으로 에어부산~

여행은 언제나 즐겁다...
매일 여행 같은 날이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여행 유튜브 들이 인기이겠지...
하지만 그건 그거고... 각자 현실은 다르니까...
이렇게 공짜로 꼽사리 낀 여행도 좋다. 느므 느므 조타. 자주 데꼬 가라.

가벼운 발걸음들~ 간사이 공항! 도착

총 8명~ 렌트 2대 가 보자고!

회전초밥 경험해 보고 싶다고 해서~ 급히 찾아감!

커피 먹고 싶다고 스타벅스 급히 찾아감! 2
이게 렌트의 묘미!

고베 이진칸~ ㅎ 푸딩이랑 아이스크림 먹어주고~

아리마온센 모토유 고센카쿠

태원스틸 식구들~

아리마온센 에서도 언덕위에 위치한 고센카쿠! 믓지네 저기 저 멀리 고베!

일단 숙소 도착후~ 편의점 털러 갔다오는 길!

태원이네 식구~

진짜 우리 담당 헬퍼 진짜 진짜 좋았음. 한일혼혈이셨는데. 너무 감사했다.

지하에 위치한 온천

2023.11.16 오늘은 교토로 이동후 관광~ 저녁에는 오사카로 이동!

아침~ 라운지! 좋았다.

진짜 뷰 맛집!

아라시야마 도착!
렌트카는 좋은데 주차가... ㅎ

금각사
원래 다음이 청수사 였는데 그냥 생략 하기로... 다들 힘든거 같아...

호텔 도착후~ 주차 하고
그냥 택시타고 도톤보리 로 이동~

숙소로 돌아와서 저녁을 먹고~

2023.11.17 아이들은 유니버설시티 로 놀러가고~

아침에 비가 와서 걱정했는데~ 금새 날이 밝았다. 화창함~

파칭코~

파칭코 할때 난 위스키헌팅~ ㅋㅋㅋ

좀 사다 쟁여 놓을껄...이때 환율이 860원이었음... 저 한병이 얼마냐. 15만원대...
쟁여 놓고 싶다!

히비키21...
내 최애... 진짜 비싸서 못먹음... 향수로 쓰고 싶다. 마시고 싶다. 저걸로 취하고 싶다.
아... 지금봐도 침이 꼴깍!

잇푸도 가서 라멘 때려주고~

맥주 한잔 하고!

고질라 미친 인간들~

수이진... 좋다!

전통 로바다야끼 도 즐겨주고~ ㅎ
그렇게 또 하루가 갔다.
2023.11.18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
숙소가 우메다 였는데... 버스타러 갔더니 줄이 너무 길었다. 제 시간에 못 올뻔...

태원아 고마우이~ ㅎ

저녁에 다시 찾아가서 먹은 나의 루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