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ntonHut-MintaroHut 
6시간정도~ ㅎ

오늘의 아침은 누룽지 ㅎ 06:30
괜춘했다. 

오늘의 점심 과 간식
점심으로 프로틴쉐이크 굿! 양갱 굿!

아침에는 춥다!

08:20 시작!

실버펀? Silver Fern

굿모닝!
다들 인사도 해주고 스마일~ 같은 길을 가닌 동지~

영지? 진짜 영지버섯이 아닐까? 계속 궁금했음!

연양갱은 진짜! 최고!

오늘은 이런 길! 좋다!

뭐 나름 깨끗한 화장실~ 궁금할까봐! ㅎ

내일 올라갈 맥키넌패스!

히든레이크 사이드워크

10:50

별로다!
가방두고 많이들 가는데 그냥 가방들고 가도 다시 본길로 합류된다!

여기가 최고였음! 여긴 꼭 빼먹지 말고! 11:20

사진 찍어서 집에다 한장 보내주라고~ 뉴질랜드 3인방 아주머니들이 찍어주심.
이들은 진짜 아침 일찍 움직이심. 마지막날 숙소도 같아서 ㅎ 같이 이동했었음.

보기 힘든 블루덕! ㅎ 운이 좋다?

사람따위! 웨카! 무서워하지 않는다.

 

버스스탑! ㅎ 12:15

흠... 비온다면 진짜 절망적일듯!
오르막...

12:20 2시간 남았다.

계속 오르막길 임!

잘 보면 보인다! 착한 사람에게만 보인다!

14:20 10분 남았다... 왜 그리 힘들었다고 생각들까?
생각해보니 오늘 일정에 대해 아무것도 정보가 없었다. ㅎㅎㅎ
그냥 걸어가기만 했는데 언제까지 어디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그런 계산을 못하니... 힘들었음.

예!

도착! 14:30

무릎이 제일 중요해! 바로 파스신공!

ㅎㅎㅎ 그래도 일찍와서 제일 안쪽 자리~ 34번

새로 지어서 시설이 좋다!

물부터 정수해서 시원하니 한잔~

크 문득 창문을 돌아보니 세상에나~ 엄청난 뷰가~

햇빛 좋을때 얼른 말려야 한다!

꼭 적도록 하자!

샌드플라이 따위!

크! 화장실 시설! 봐라!

크! 2
세상에나 USB차져가 있다니! ㅎ

새로 사귄 동행들~ 호주인 1 체코인 3
호주인 1은 한국분임~ 이민가서 오셨다고. 나이 많아 보이는 분이랑 친구? ㅎ 같이 오심.
나이 많으신 분은 무려 세계 80여개국을 다니셨음. even not Korea!? ㅋ

진짜 라면만 생각하고 걸어온 길!

크...누가 이길까!

헛토크! 매일 저녁 19시 이후~
저 레인져가 민타로헛을 관리하는 사람임. 매일 저녁 헛 사용법과 다음날 날씨 등등 여러가지들 알려주심.

새벽에 화장실 가다가 찍어봄!
좋다!

내가 잤던 블루덕 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