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았다
이랬다가 또 비가 부슬부슬 오긴 하더라.
섬나라 입니다요.

어젯밤 숙취로 ㅎ 해장은 해야겠고
어제 우육미엔에 실패 봤고…
또우장이라는 콩국물ㅎ 콩국물이 실패 할리 있겠어 그런 생각으로 감.
아침에 줄 선 사람들

거의 3-40분 기다린듯

교통신호 체크하는 경찰언냐 권총도 차고
0.0 졸 간지!

원래 푸드코트 인데 ㅋ 여기만 잘됨

미쉐린 이쉐리들 일 안하는거 맞음! 저게 몇년치 구루망?

먹다 남기고 나옴.
아니 기름에 밀가루에 거기에 파에 계란에
나중에 간장소스? 근데 이걸 실패하네
아 콩국물은 한국서 안 드셔 보셨나들…..
경쥬 콩국이 훨 좋다.
헛헛한 마음 백종원 곱창국수 생각 나서 감.

아 설마… 벹남에서 고수로 샐러드로 먹었는데… 백종원에게 분노거 치미른다. 그 대만 소세지는 12:30분에 장사 시작. 안 먹어도 맛을 아니… 왜 생마늘 먹어야하는지 생각해보면 ㅋ 여기 맛없다! 금귤쥬스 하나 사서 숙소로 감.


大稻埕魯肉飯 一甲子美食在地推薦
+886 988 051 825
https://maps.app.goo.gl/JY8c4rPfT39DX76F8?g_st=ic

 

大稻埕魯肉飯 一甲子美食在地推薦 · No. 17號, Lane 220, Chang'an W Rd, Dato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3

★★★★☆ · 찹바

maps.google.com

 

숙소 앞 시장안에
무국이랑 덮밥인데 이게 차라리 맛났다 ㅠㅠ
여긴 추천! ㅎ

나중에 안주로 다시 와서 사감 ㅎ

숙소서 쉬다가 이대론 아쉬워서 왠만 주류샵 다 가봄. 그리고 뭔가 내공이 있는 곳도 방문.

돈 있고 돈 있고 돈 있었다면…시간은 있는데.
나의 욕망을 ‘하찮은 돈’ 따위로 이루지 못하다니 분하였다.
앗케시위스키 일본에서도 구경도 못했고 저거 한병 구할려고 고생 끝에 저번에 구했는데
일부러 다시 일본 간곤데… 여기 똬악 있네.
심지어 유자 도 있네.
‘하찮은 돈’ 더 벌어야겠다는 생각을 함.
동기부여 가 되는 좋은 여행이다.
이제 어디 파는지 아니까! 얼만지도 알고!

銀盤菸酒專賣店
+886 2 2502 3310
https://maps.app.goo.gl/Qwyg4wF19gUVSKt96?g_st=ic

 

銀盤菸酒專賣店 · No. 26, Lane 188, Hejiang St, Zhongsh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491

★★★★★ · 주류 판매점

maps.google.com

 

아...역시 이치로즈몰트 치치부 파리에디션 한병에 104만원...저 박스 다 나갔데...다 팔린건데 수령안했다고...

뭔가 여유롭고… 후리한… 프리한이 아닌… 장사따윈... 가게 앞에서 장작 태워버림 ㅎ

나에겐 사장이 한국서 왔다고 악수 하더니 신경도 안씀 ㅎ

그게 더 좋긴하다만...


여기서 킬커란12 를 무려 1,800대만달러로 구함. 7.2만원.
아 오늘도 호텔서 만취각!
알라키30 한잔 더 마실려고 했더만 ㅎ 심지어 가격도 같네!

내가 다 사고 싶은 한 줄!

이곳에 알라키10CS 배치8이 있다 ㅎㅎㅎ
체크!

리쿼샵들 돌아보고... 숙소가서 이제 킬커란12 조져야징~

숙소앞 시장에 가서 일단 허해진 속을 오리고기로 보충하고자...구글평점이 좋은곳 방문

지금까지 좋았지... 구글맵 사진만 보고 국물은 오리고기 삶은 물인줄...

국수는 그냥 따로 주나보다 했음.

구글 사진 보여주며 시킨건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 저런 선지탕이...제차 사진 보여주면 물어보니 맞다고... 국수도 맞다고...

뭐 어째 고기는 고기니까... 쉣!

오리고기가 심지어 질기고 찹다 찹다 찹다... 제기랄! 먹다가 남김.

아니 뭐 베트남 고수랑 대만 고수는 뭔가 다른가... 고수가 하나가 아니라고 하지만...

이건 선지랑 밥이랑 섞어서 떡같이 만든거에 땅콩가루 어쩌고 저쩌고... 작은거 하나 맛보면 됨.

이건 그나마 먹을만 하더라. 기름 밀가루 계란 간장소스~ 적절한 조합! 

여기서 사시미 하나 포장~

헛헛한 마음~ 킬커란12 로 달래보자!

좋네 좋아~

낮에 먹었던 덮밥집 가서 안주 사옴 ㅎㅎㅎ

편의점에 이 아이스크림 또 사옴 ㅎ

그래! 과일도 먹어야지~

갑자기 꺼내서 다 찍어 봄....

킬커란과 킬호만 은 두고 와야 하기에 따서 먹는 중임. ㅜㅜ

 

다음날 2023.01.04

오늘은 한국 가는날~ 조식으로 호텔주변 평점 가장 좋은곳으로 일부러 찾아감.

이분 한국분임. 첨에 완전 중국분인줄...

어리버리 하고 있으니 주문 도와주심 ^ ^ 감사합니다.

이거 무떡? 계란 지짐이

딴빙? 여튼 둘다 실패....

미친 미친 미친 ~

목이 따겁다... 사람이 미치면 이리 무섭다.......... 우롱차로 두개 가져옴.

진짜 공항 도착해서 먹은 맥도날드가 제일 맛있었다.

근데 대만은 맥도날드 감튀도 맛없다... 어떻게 어떻게... 그럴수가 있지? 디저트 빼고 다  쉣! 만두빼고.ㅎ

나 사실 이거 사고 싶었다.

그런데 이거 잘 팔지 않아서..... 한 40만원 하는데 미친...

저 면세점에서 글렌로시스나 하이랜드파크나 두병 합 80만원 넘어야 이걸 사게 해준다네..... 진심 욕 나오더라.

잘있어~ 대만... 찐두라 사러 올수도... 글렌리벳13 CS 사러 다시 올수도...

그때도 두어병 사서 호텔서 조져보자.....

앞자리는 넓어서 좋구만~

포항 버스터미널 주변 맛집인 궁물촌.....

진짜 개맛있다.

이런 잃어버린 여권이 김해공항 분실물 센터에 있었줄이야...

제길 여권 습득 신고하러 또 가야하나 ㅠㅠ 그래도 찾아서 다행이다. 뭐...인터폴 인터폴 할머니가 한국분이십~~~~

인터폴에 분실신고 한다고... 한국여권이 아마 갈수 있는 나라가 많아서 인기가 많다고 ㅎㅎㅎ

카발란 솔리스트 모스카텔 - $7,300@42=306.000
스프링뱅크 12 CS - $7,900
글렌리벳 15 CS 대만한정 - $4,980
카발란 DIY 블랜딩 - $1,800
킬호만 로크곰 2020 - $2,350
카발란 위스키 넘버1 미니어처 - $50
킬커란 12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