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를 훌쩍 갔다와서 홍콩섬으로... 트램타고 빅토리아피크 야경도 보고
롼콰이펑에서 술한잔? ㅋㅋㅋ


배타고 홍콩섬으로~ ㅋㅋㅋ
택시타고 바로 목적지로~~~


타이청베이커리~


에그타르트
앞선 마카오의 에그타르트와는 다른 식감? 로드스토우즈 승!


저녁을 먹은 나트랑...베트남음식 전문점.
대박! 여러 요리를 맛보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았고. 네덜란드에서 온 사람들하고 합석하는 바람에...
쌀국수만 먹고 나왔다. 지금 생각하니 아쉽네... 다시 홍콩을 간다면 여기서 밥을 먹을듯...ㅋ
줄선거봐라!


트램을 타고 빅토리아피크~


야경~ 안왔으면 후회할뻔. 카메라 삼각대 필수.
 집에서 자고 있는 카메라 들고 올껄.

다시 롼콰이펑으로~ ㅋㅋㅋ 사실 저녁먹은 곳이  롼콰이펑 임.


여튼 펍? 술 먹을때 많다.
특히 백인들이 더 많다. 홍콩인지 어디 다른 나라인지...


우리가 갔던 펍?



완소 쿠어스라이트!~ 역쉬 좋아! 완전 좋아!


땅콩이 프리~~~
그냥 먹고 바닥에 저리 버리면 됨.ㅋㅋㅋ
우리가 땅콩 바로 옆자리에 앉아서 맘껏 먹었음.


바로 앞 하드락카페...여기가 나름 명소인듯.
나트랑에서 합석했던 네덜란드가족을 또 만났음.
아들이 홍콩에서 일한다고 어찌 지내나 보러왔다고~ㅋㅋㅋ 좋아보였음.
아들도 잘생겼고 부모들도 뭐 완전 뭐...모델? ㅋ

홍콩섬은 완전 백인천지.

결국 술이 적어 숙소 근처에 이자까야를 갔었는데...오~ 싸다.맛있다.
홍콩 맥주가 싸다.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