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랭귀지센터에 갈때마다 항상 미소를 띄며 맞아주시던 아주머니~
이름이... ㅋ
하여튼 귀국하기 3일전이라 인사하러 갔다가 사진한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이시백화점 길건너에 있는 쇼핑몰인데...
지하에는 작은 장난감 상점이 있는데 거기에 유니크한 제품이 많이 있었다.
물론 가격은 덜덜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보다 훨씬 이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보다 휠씬~~~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얼빵한 자세...표정...
머리는 귀국해서 자를려고 안자르고 안경은 어디 놀러갔다가 두고 오고... 즐~
이제 귀국인데 뭐~ 그런 심정으로...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부탁하자 이제야 미소를 날려주던~ 으이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유명하다던 메이시백화점의 크리스마스 쇼윈도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개들이 움직인다는 사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증샷~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이시백화점 1층 크리스마스 시즌 장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증샷~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