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 My Friends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 잘들살고있겠지~
가운데가 우리샘~ 프랑스말도 어찌나 잘하던지...

프렌즈의 조이...조이이~ㅋㅋㅋ 핍스앤색스와 섹스....ㅋㅋㅋ
과연 뭔지 아는사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태국처자와 폴란드아줌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룡포 를 먹으러 갔다. 가운데 저놈은 대만태생인데... 대만에서 고등학교 졸업
일본에서 대학졸업 후 이제 형이 있는 뉴욕으로 왔다더라...그래서 이것저것 덕좀봤다.
ㅋㅋㅋ
그나저나 그 육즙 많은 만두 다시 먹어 보고 싶군.
한국서 먹어본건 비릿한 냄새가 나던데...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싸서 들어가지 못한 라디오시티극장...
뭐 밖에서 본것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임앤라이프 빌딩 앞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연히 찾아낸 나만의 스팟인뉴욕~ㅋㅋㅋ 밤에도 좋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준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히토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키코~ ? 준코~

----

그렇다~ 오늘은 바로 할로윈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