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ogs Neck Br

또록스넥 브릿지~ㅋㅋ 2003.03.23

이 날 처음으로 던킨도넛에서 보스톤크림 을 먹었다.ㅋㅋㅋ 잊을수 없었던 맛.

난 저렇게 불렀음. 이곳도 데이트 장소로 유명~
퀸즈와브롱스에서 롱아일랜드로 연결된?...하여튼 저 지역은 조금 비싼 동네.
나를 많이 도와주신 서태휴 선생님 댁도 바로 이 근처.
바로 옆에 골프장도 있고, 꽤 좋은 동네...베이사이드? 였던가.

---
내가 이 홈피를 하기전에 뉴욕에서 찍은 사진을 모두 플리커 www.flickr.com 라는 외국 사이트에 올렸었다.
물론 나는 웹으로는 공짜 라는 생각에 pro계정은 신청하지 않아
용량의 한계로 그만두었는데 켄 이라는 사람이
자기 어머니가 뉴욕 바로 저 브릿지가 있는 곳에 살다가
건강이 안좋아져 요양차 다른곳으로 가게 되었다고 어머니에게
선물로 줄거라면 저 사진들 사겠다고 했었다.
ㅋ~ 공짠데~
물론 당삼 공짜로 사진들을 보내주었다. 얼마나 혼자 뿌듯해 했는지 모른다. ㅋ

남에게 내가 찍은 사진이 인정 받는 것. 언제나 즐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