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잘 잤다.

오늘은 4,5시간 코스인 시라타니운수이교 를 가보자~ 기대된다!~

 

 

민숙집 아저씨가 하는 낚시샵. 돗돔이 저렇게 큰게 잡힌다고~ㄷㄷㄷ

 

 

입구~ 역시나 여기도 버스로 온다~

 

 

여긴 계곡을 따라 간다~

 

 

 

 

대부분 사람들이 가는 길로 안가고 좀 힘든 길로 간다.

내려올때 이리로 와도 되지만 앞에 사람들이 많이 가길래~

이게 굿쵸이스 였음~

 

 

 

 

 

 

사람들이 없어서 저렇게 돌탑도 쌓고~ 여유가 있었다.

 

 

지금 생각해보니 왜 사진을 제대로 안찍었을까~ 대충 대중~

눈으로 닮기도 바쁘다. 눈호강중~

그런데 몇년이 지나니 기억이 잘 안나네~ ㅋㅋㅋ 사진 찍었으면 이렇게 정리해놔야 한다.

 

 

 

 

바로 이곳! 원령공주숲

 

 

 

 

 

 

분위기 어쩔!

 

 

진짜 미친다~ 사진으로 봐도 미치겠네 다시 가고싶다.

 

 

정상!

 

 

 

 

내려오는길에 여신! 잘 봐야 한다. 왜 여신인지!

 

 

ㅋ항구 도착해서 배 기다리면서 슈퍼 털었다.

원래 야쿠시마에서 하루 더 있을려다가 그냥 돌아가기로~ 다음에 다시 와야겠다 싶었다.

 

 

 

야쿠시마에서 가고시마로 이동~ 잘 있어라.

 

가고시마 도착해서 마지막 신간센을 타고 하카타로 이동

가는 길에 급하게 호텔 전화로 예약도하고~ 지금 생각해보면 웃겼음.

 

 

가고시마에서 하카타와서 호텔 들어가고 바로 라멘 먹으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하카타역 라멘집~ 이집 완소!

 

 

호텔에서 추천 받아서 간 라멘집~

 

 

호로요이는 음료수다~ 마지막 남은 돈~ 편의점 쓸었다.

 

9월 9일 다시 코비 타러~ 집으로~

 

 

사진 정리를 안하니 중간 중간 빼먹은거도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