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야경은 크게 두군데~
구룡반도 스타의거리 에서 보는 홍콩섬야경
홍콩섬 빅토리아피크에서 보는 홍콩섬 야경

후자가 더 좋다.

특히 구룡반도에서 보는 심포니오브라이츠 뭐 음악에 따라 각종 불빛쇼 인데...그닥...
여튼 밤에는 봐줘야지...


페닌슐라호텔...뭐 워낙 유명하니...
어떻게 하룻밤...
이승철 마누라가 돈이 많긴 많은가 보다 여기서 결혼식을 했으니...ㄷㄷㄷ
뭐 하긴 이승철도 많기는 하지.


헤리티지1881
이쁘다... 명품 시계숍들이 쫘악~ 뭐 다 모르겠다는.


저녁 먹으로 제이드가든~ㅋㅋㅋ

0123456


무슨 코스였는데 제일 싼거~ ㅋㅋㅋ 두당 4만원정도?
맛은 괜찮았다. 조금 짜다.
같이 간 일행이 중국어에 능해서 다행~ ㅋㅋㅋ


어느새 어두워지고~


홍콩 랜드마크중 하나인 시계탑
약속을 여기서 잡는다공~


스타의거리~


심포니오브라이츠

뭐 음악나오고 저런 레이져불빛쇼


이층버스를 타고 몽콕 야시장 탐방~
앞에 타면 꼭 청룡열차 느낌 ㅋㅋㅋ


돌다 돌다 지쳐...
살껀 없다. 그냥 다들 간다니 구경...


결국 배고파서 먹은 완탕면...맛없다.
홍콩스러운 맛이다. 모우임싸이(고수빼줘)라고 했는데...아 강하다.

야시장 탐방후 숙소로 돌아와 결국 술 한잔 더 했다.
사진에는 없지만 숙소 근처 일본 이자까야를 갔는데 대에에박~! 정말 좋았다. 지금 생각해보니 한번 더 가볼껄 그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