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NewYork Thanks Giving Day Parade

Broadway & West 52nd Street.

정확하게는 Macy's Thanks Giving Day Parade
독립기념일 불꽃축제와 마찬가지로 메이시백확점에서 지원한다고 한다.
퍼레이드는 아침에 집에서 편안히 티비를 통해 볼수도 있지만
앤서니의 강력한 추천으로 새벽부터 맨해튼에 나와야만 했다.
(사실 이 모든 벌룬들을 센츨럭팍에서 준비해서 두는데 그것 보는것도 재미라고 한다. ㅋㅋㅋ
아침에 모인 멤버들 모두 밤에 모여서 앤서니와 봤다고...하지만 술먹는다고 나는 패쓰~)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인딩 앤서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그때 정말 알바 인지 알았다... 제시카알바 닮은? 미스유에스에이

012

오~ 공중 3회전이던가 2회전 덤블링을 하던 소녀... 아찔...
세이브더치어리더 세이브더월드!

012

대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뉴욕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바나나스플릿~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많은 연예인 들이 나왔는데...내가 유일하게 알아봤던 에이킨? 이던가...
왜냐하면 유일하게 즐겨보던 프로그램들중 하나가 바로 어메리칸아이돌과 피어팩트 였다.
그리고 조밀리언에어~ㅋㅋㅋ 그당시 리얼리티프로그램이 엄청나게 히트~를

에이킨은 2003년도 아메리칸아이돌 2등... 흑인이 1등 이었지만 이넘의 인기가 더 많았다.
흑인은 엄청난 체구롤 가진 사람이었는데 이 에이킨은...완전 시골 촌놈? 아니면 긱~이었는데...
스타로서 상품성이 있었는지 점점 변해가던 모습을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다.
하지만 노래는 정말 잘했다. 인기가 많아서 나중에 록크펠러센터 트리 점등식에서도 나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허쉬쵸콜릿자동차~ ㅋ
초코렛을 나눠주었는데 너무 멀리있어...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타의 등장~ 두둥~ 이제 크리스마스를 향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퍼레이드가 끝나고 조촐한 파티에 초대받아 갔었다. ㅋㅋㅋ
강력추천 코로나위드라임~


 이제 동영상~






어디어디 하이스쿨에서... 확실히 땅도 크고 사람도 많아서인지 스케일이 크다.
그래서 더 멋져 보인다.



더피너츠~ 찰리브라운~



귀여운 하이스쿨 치어리더들? 뭐 다른 말이 있던데...기억이...



산타~ 이정도면 메이시백화점에서 선물이라도 하나 질러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