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ony and Friend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걸 4인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가 그리 좋았을까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My great teacher 'Anthony'
한국음식 시식중~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슨 디브디를 구입해서 보여줬었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
이넘~ 술 좋아하고 한국음식 좋아하고 음주가무를 즐기는 놈이다.
오이스쳐페스티발도 이넘덕에, 할로윈페스티발도 이넘덕에
땡스기빙페스티발도 이넘덕에. 앤트그로서리밴드도 이넘덕에.
할렘 어디에 가면 아주 좋은 잎담배를 구할수 있다고해서 할렘 구석구석 돌아보게 했던 놈!
자기 형제들은 모두 의사에 금융가인데 자기만 별종이라던 놈.
첼시의 작은 방을 얻어서 기뻐하던 넘...
ㅋㅋㅋ 고마분넘. 덕분에 뉴욕 밤의 문화를 지대로 즐겼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히토시와 함께.
이넘의 정체를 모르겠다. 잎담배를 좋아하던... 아주 착한 옆나라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