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gon Gril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이공그릴...베트남음식레스토랑
근처 콜롬비아대학생들이 뽑은 베스트중 하나 라는 이야기만 듣고 찾아 갔는데...
아~ 정말 맛있었다.
깔끔하기도 하고...문 열고 들어가면 언제나 이 집 주인인듯한 베트남 할아버지가
반가운 미소로 반겨주던 곳...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깔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누들 인데...이름이 기억나질 않는다. 헉~
다시 먹고 싶다.
먹고싶다 먹고싶다 먹고싶다 먹고싶다 먹고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 맛있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념 인증 샷~ 200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