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ROLAS RESTAURANT
01234

CASEROLAS RESTAURANT 2003.03.27
에두가 너무나 너무나 추천해서 갔었던 콜롬비아레스토랑...잭슨하이츠던가...
카세로라스가 무슨 냄비 이름이라고 했던거 같다.
웃긴건 이넘도 처음 갔었다라는 거~~~ 30분동안 못찾아 해맸다는~ 어의 없는 넘.
한국학생들은 내가 꼬셨음. ㅋㅋㅋ


콜롬비아 소아과 의사 출신
에두와르도  Edu~
이 넘이 미국으로 온 이유는 자기 여친이 바람 필까봐
콜롬비아에서 의사 때려 치우고 왔음.
나중에 여친이 있는 L.A로 가서 살다가 다시
우리가 보고 싶다고 뉴욕으로 왔었음.
술을 무척이나 좋아했던...
나와 사브리와 나이가 비슷해 같이 술을 마시러
자주 다녔었다.

사브리와 에두... 참 친했던 친구들.

어쨌든 난 지금 이 녀석들과의 약속을 하나도 지키지 못하고 있다.
물론 연락도 두절.

나 이렇게 살면 안된다.